! ✿AIEN_AEN ✿ ! ! ✿AIEN_AEN ✿ !: Lee Hongki- FT Island

Lee Hongki- FT Island


Lee Hongki CUTE sangat
Hehehe

For sure ,aku xdek la fanatik sangat dengan kpop nie ..Sikit-sikit jew ,tapi drama korea aku layan la ..

Tapi aku nak bagitahu artis korea paling aku minati ialah LEE HONGKI FT ISLAND

Dulu aku xcare sangat artis kpop nie ,tapi lepas tengok drama HER'S BEAUTIFUL terus aku minat korea ..Dann terus minat dengan Lee Hongki aka Jeremy dalam cerita tu.
Jeremy giler-giler tp dia comel sangat dalam cerita tu ..

Sebab lain aku minat Lee Hongki ialah kerana dia nyanyi lagu AIN KOYA
Haha ..For sure ,bukan tajuk lagu tu AIN KOYA ,tapi lirik lagu tu yang apabila disebut bunyinya ala-ala AIN KOYA..LOL

>klik link utk tgk music video ft island di youtube<

Lirik lagu I Hope-Ft Island

 Haruga jinago handari jinado

Neoege yeonragu ojireul anhasseo
Nun muri heulleo gaseumi apa
Aniya jamsippunya anilgeoya anilgeoya
Anilgeoya nareul dallaejima
Niga ddeonan bin jariman keojyeoga


Neoreul dasi bwado neon neon nae sarang
Subaekbeon bwado nan nan ne sarang
Haneuri maejeojun neon nae sarang
Niga jamsi gireul ilheun geot bbuniya
Dasi taeeonado neoman barae
Dasi saranghaedo neoman barae
Doraol geoya doraol geoya
Niga eobtneun naneun eobseunikka



Nal saranghanda haenohgo dodaeche eodiro ddeonangeoya

Nareul beorigo jameun naedu songgajido
Uri yagsokkkajido na beorigo kkaebeorigo eoddeohge ddeona

Ggumilgeoya ggeumilgeoya ggeumilgeoya nareul sogijima
Nameun honja namgyeojin ge seorowo

Neoreul dasi bwado neon neon nae sarang
Subaekbeon bwado nan nan ne sarang
Haneuri maejeojun neon nae sarang
Niga jamsi gireul ilheun geot bbuniya
Dasi taeeonado neoman barae
Dasi saranghaedo neoman barae
Doraol geoya doraol geoya
Niga eobtneun naneun eobseunikka

Imodeunge akmongilgeora nan saenggakhaesseo
Ajebangi ggumeseo kkaegiman barae

Oneuli jinago naeil ddo nun ddeumyeon
I modeunge hyeonsiri anin ggumigil barae Oh
Modeunge hyeonsilboda deo miwehaettdeon ggumiyeottgil
Naneun balae neol balae ajikdo neoreul wonhae

Dasi doribwado neon neon nae sarang
Sucheonbeon bwado nan nan ne sarang
Haneuri heoreukhan neon nae sarang
Urin jamsi meoreojyeottdeon geot bbuniya
Dareun yeojang bwado neoman barae
Dareun saranghaedo neoman barae
Doraol geoya doraol geoya
Naega eobtneun neoneun eobseunikka

Nan maeil bam gidohae nae haengbok aneun bulhaengeul wihae
Neon naega anin dareun sarang mothage
Nan neo animyeon andwae nae shimjangi neol malhae
Naneun byeonham eobseo dasi taeeonado neoman barae

Dasi taeeonado neoman barae dasi saranghaedo neoman barae
Doraolggeoya doraolkkeoya niga eobtneun naneun eobseunikka

*cari la tang mana AIN KOYA nye ea
Aku xkata sebijik ,aku kata iras-iras AIN KOYA 

*nak minat xpe ,tp jangan fanatik sangat ..Sikit-sikit sudah la .K semua ,paham ?

nota kaki : link biru membawa pada wikipedia dan gambar#

DON'T BE SILENT READER..LEAVE A COMMENT OR CLICK LIKE

0 pengomen comel komen disini: